P7 손전등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사슴 시즌 동안 밤에 캔자스

그것은 황혼을 향해 나아가고 있었고 우리가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았던 10포인트 벅이 길을 건너 겨울 밀을 먹일 때까지 영원할 것 같았습니다. 그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을 때, 태양의 마지막 가장자리가 수목선으로 가라앉고 있었고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약 250야드의 장거리 슛이었지만 7mm의 브라우닝 A-볼트와 상단에 레오폴드 유리가 있는 경우 여전히 레이업 슛에 가깝습니다. 우리는 채울 여분의 태그가 있었기 때문에 그와 함께 있는 암사슴을 가져갔습니다(그녀는 우리에게 바로 달려가서 자기 방어로 간주될 수 있었습니다).

밤에 검은색 물체에서 갈색 물체를 찾는 방법

이제 우리는 트럭으로 다시 끌 두 마리의 사슴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벅은 어디에서 떨어졌습니까? 우리는 그를 쐈을 때 그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었지만 마침내 어디에서 쓰러졌습니까? 나는 미니 매그 라이트를 가지고 있었고 그것이 우리가 그날 저녁에 가진 전부였다면 들판에서 그 사슴을 결코 발견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지금은 어둡고 하늘에 좋은 달이 있고 구름이 없었지만 우리에게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밤 동안 휴대용 일광

그 때 Ryan이 꺼냈을 때(그때는 태양의 축소판이라고만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P7 손전등이었습니다. 그 작은 물체가 얼마나 많은 빛을 뿜어내고 있는지 믿을 수 없었습니다. Ryan의 P7이 아니었다면 그 돈은 그날 밤 코요테를 위한 잔치였을 것입니다. 그 큰 소년(그는 단지 세 개의 좋은 다리로 꽤 많이 움직였습니다)을 찾는 데 여전히 몇 분이 걸렸지만 그 P7은 마치 대낮처럼 그 분야의 모든 딥과 컷을 밝혀주었습니다.

그 시점부터 내가 아는 것은 하나가 있어야 한다는 것뿐이었습니다.

숙제, 숙제, 숙제

저는 이 특정 종류의 토치(실제로는 전술 토치라고 함)에 대해 상당한 양의 연구를 수행했으며 LED(발광 다이오드), 던지기( 토치가 투사하는 빔), P7, P6, Cree, Xenon(다른 유형의 전구 또는 다이오드에 대한 명칭 또는 이름).

P7은 단순히 한국의 Seoul SemiConductors에서 생산하는 최신 버전의 LED(발광 다이오드)에 대한 영숫자 지정이며 모든 유형/브랜드의 P7 손전등이 이 다이오드로 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SSC는 고출력 LED 기술의 선두 주자이며 라스베가스가 놀라운 조명 기반 명소와 스펙터클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SSC P7 Bin-C LED는 최대 900루멘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실제로 엄청난 양의 빛이지만 대부분의 토치는 200-250루멘을 허용하는 회로만 있는 반면 고급형 토치(더 나은 회로 포함)는 450루멘 이상의 조절된 출력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P7 손전등이 사진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Seoul SemiConductor는 P7 손전등을 제조하지 않고 단순히 기술과 놀라운 P7 손전등의 기반이 되는 하드웨어(LED 및 회로 기판)를 제공하며 놀라운 양의 빛을 생산합니다.

P7 손전등의 대구오피 구성에 들어가는 다른 많은 요소가 있으며 다른 제조업체는 다른 것보다 몇 가지 측면에 더 중점을 둡니다.

일부 고급 제조업체는 거의 모든 측면에 동일한 주의를 기울이기로 결정했습니다. 본체, 헤드램프, 배터리 수명(조절된 회로), 온/오프 스위치, 빔의 투사 및 베젤(특히 군대 및 법 집행 응용 프로그램용)은 물론 이러한 제조업체를 스포트라이트(적어도 어쨌든 저에게는)로 만듭니다.

모든 제품이 그렇듯이 모든 디자인에는 항상 로우엔드와 하이엔드 변형이 있으며 최고의 제조업체는 로우엔드 제품도 여전히 꽤 좋다는 사실을 제외하고는 고유하지 않습니다.

많은 다른 제조업체가 (명백한 이유로) 초점을 맞출 가격을 선택했으므로 실제로 P7 손전등인 P7 규제 손전등이 많이 있지만 여러 브랜드의 품질 표준은 확실히 원하는 것을 남겨둡니다.

다양한 전술 조명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고 기능적인 전술 조명을 찾는 작업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4Sevens Tactical, Olight, Eagletac, Fenix, Wolf Eyes, AELight, Surefire, Lumamaz, Nitecore, Stenlight, Zebralight, Diamond Mag Bulbs(및 기타 많은)와 같은 이름을 가진 일반 Joe는 이들 중 어느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놀라운 횃불을 구입하는 것이 맞습니까?

“지불한 만큼 얻는다”는 오래된 규칙은 이 상황에 확실히 적용되지만, 평균적인 Joe가 신뢰할 수 있는 좋은 광원을 찾을 때 그가 지불할 수 있는 것은 높은 인장 강도의 무기 등급 돌격 베젤입니다. 그가 아이들과 야영할 때 필요하지 않은 그의 횃불의 끝.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인상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빔을 던지는 고품질 LED 손전등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