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에서 다른 사이트에서 귀하의 사이트로 링크를 가져오는 것이 검색 엔진에서 주목을 받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언급했습니다. 얻을 수 있는 모든 유형의 링크 중에서 관련된 단방향 역방향 링크가 단연 최고입니다. 특히 콘텐츠가 풍부한 사이트에서 올바르게 고정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검색 엔진은 이러한 유형의 링크가 가장 얻기 어렵기 때문에 높은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링크를 얻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잘 작동하며 이 기사에서 공유하겠습니다.
링크를 적절하게 고정
여기서 작성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백 링크가 적절하게 고정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은 하이퍼링크의 앵커 텍스트를 보고 링크되는 페이지의 색인을 생성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이 링크를 …에 클릭하십시오”와 같은 앵커 용어에 연결하는 일반적인 실수를 범합니다. 이러한 앵커 용어는 검색 엔진에 아무 의미가 없으며 키워드에 대해 더 높은 순위를 얻으려고 할 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링크 참조에서 키워드를 앵커 텍스트로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 기사의 첫 번째 단락에서 Workamping이라는 키워드를 어떻게 사용했는지 주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RSS를 통해 이 기사를 재사용하는 사람이 내가 타겟팅하려는 키워드로 다시 링크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싶은 웹 사이트로 다시 링크합니다. 나는 또한 기사에서 Workamping이라는 단어를 여러 번 사용해야합니다. 키워드 밀도도 중요하지만 이는 다른 시간의 주제입니다.
신디케이트 조직
아직 블로그에 RSS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설정하십시오. 블로그를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단방향 링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RSS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이 블로그 기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면 다른 사이트에서 블로그 기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는 반드시 링크를 얻을 수 없습니다. 단방향 백 링크를 얻으려면 기사의 티저 영역에 링크를 적절하게 고정해야 합니다. RSS에 관한 한 티저 영역은 첫 번째 단락입니다. RSS는 제목과 첫 번째 단락만을 티저로 사용한 다음 일반적으로 기사의 나머지 부분을 읽을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합니다. 누군가 RSS를 사용하고 블로그를 구독하여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링크를 클릭하지 않는 한 가장 많이 표시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링크를 첫 번째 단락으로 가져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사 디렉토리
기사 디렉토리는 귀하의 콘텐츠를 다른 사이트에 배포하여 다시 게시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 디렉토리에 기사를 게시하십시오. 그들 중 다수는 링크를 본문에 유지할 수 있도록 하므로 첫 번째 단락 링크는 귀중한 단방향 백 링크로 남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본문 또는 최소한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의 링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본문에서 링크를 제거해야 하지만 마지막에 작성자 약력 또는 서명 블록에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 같이 올바르게 고정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링크 교환
저는 개인적으로 더 이상 링크 교환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검색 엔진에 관한 한 거의 모든 가치를 잃었습니다. 엔진은 이제 링크를 평가할 때 관련성을 더 강조하고 있습니다. 링 백링크 크가 있는 페이지의 콘텐츠가 링크되는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이 없으면 링크의 가치가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대부분의 링크 교환은 부가가치 콘텐츠가 없는 링크 디렉토리 페이지에 링크를 넣습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지 못했습니다.
링크 연결
링크 연결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관련성이 높고 콘텐츠가 풍부한 고품질 단방향 링크를 사이트로 가져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들은 관련 콘텐츠를 포함하는 데 동의하는 사이트 소유자 그룹입니다. 귀하가 귀하에게 링크하는 것과 다른 사이트에 링크하기 때문에 검색 엔진에서는 링크를 상호 링크로 보지 않습니다. 이것은 현재 고품질 백 링크를 얻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서비스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지불해야 하지만 편도 역방향 링크의 가치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